카테고리
달력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티스토리 뷰


 

 

피치항공 수화물 규정(기내, 위탁수화물) 및 고객센터

 

 

 

@ 기내반입 수하물

기내반입 수하물은 핸드백, 카메라, 우산 등 개인 소지품 외, 승객 1인당 1개까지 가능합니다.
항공 보안 검사 강화 및 기내 안전을 위해 반입 수하물은 최소한으로 줄여주시기 바랍니다. 기내 반입 크기 또는 무게가 초과된 수하물은, 수하물 카운터에서 위탁 처리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유료).


@ 기내반입 수하물 기준

※ 각 변의 길이(가로, 세로, 높이)가 규정 기준을 초과한 경우 기내 수납이 불가능할 수 있으므로, 3변의 길이의 합이 규정에 부합하는지 확인 요청을 드리는 경우가 있습니다. 
※ 각 변의 길이가 규정 이내일지라도 3변의 길이의 합을 초과한 경우에는, 반입이 불가하므로 주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좌석을 사용하지 않는 유아는 수하물 반입이 허용되지 않습니다.

 

@ 기내 반입시 주의해야 할 물품

라이터, 대형 삼각대, 전자 담배,무연 담배, 화장품, 매니큐어 등,도검류 등

 

 

 

@ 액체류의 기내반입
액체류의 기내반입은 제한적 범위 내에서 허용됩니다.
국내선, 국제선에 따라서 세부 내용이 다르니, 아래를 참고해주십시오.

 

<일본 국내선>
국내선의 경우 차 등의 음료는 기내에 반입하실 수 있습니다.

■ 알코올 음료: 기내 반입 가능
※ 알코올 도수가 24%~70%이하인 제품은 1인당 5리터까지
※ 알코올 도수가 70%를 초과하는 제품은 기내 반입은 물론 위탁수하물 접수도 불가능합니다.
■ 화장품・의약품 (비방사선약품) : 기내 반입 가능
※ 용기 한개당 0.5kg 또는 0.5L 이하로 승객 1인당 2kg 또는 2L까지 허용

 

<국제선>
국제선은 100ml(g)를 넘는 용기에 들어있는 모든 액체류의 기내 반입이 금지되어 있습니다.
단, 다음과 같은 경우 기내반입 가능합니다.


■ 모든 액체류는 100ml(g) 이하의 용기에 넣어 1L 이하의 투명 비닐 지퍼백에 넣어주십시오.
・100ml(g) 이하의 용기일지라도 투명 비닐 지퍼백에 들어있지 않은 경우 또는 밀봉이 불가능한 경우는 반입이 불가능합니다.
・100ml(g) 이상의 용기와 투명 비닐 지퍼백에 들어있지 않은 경우에는 폐기하시거나 위탁 수하물로 맡기셔야 합니다. 젤 상태의 물품(치약이나 헤어젤 등)이나 스프레이 제품 등도 이에 포함됩니다.

■ 반입시 이용 가능한 투명 비닐 지퍼백의 사이즈는 세로 20cm 이하×가로 20cm 이하입니다.
・바닥면에 폭이 있는 봉투의 경우 용량이 1리터를 초과하므로 사용하실 수 없습니다.

■ 탑승객 1인당 1개만 반입 가능합니다.
・보안 검사장에서 다른 수하물과 별도로 제시하여 주십시오.


@ 의약품・의료기기의 기내반입
비행 중 또는 공항에서 약을 드셔야 하는 분들은 기내반입 수하물과 함께 약을 반입하실 수 있습니다.
단, 해외 공항에서는 약에 대한 전문가의 설명이 기재된 라벨 제시를 요구 받을 수도 있습니다.
처방된 약이 원래 들어있었던 봉투 그대로 반입하시기 바랍니다.
약을 차가운 상태로 보관하실 필요가 있는 경우에는 담당 약사와 상의하여 주십시오.
Peach에서는 기내 냉장고에 약을 보관하실 수 없습니다.

 

@ 의료기기 기내반입
기내 반입에는 제한이 있습니다. 상세 내용은의료기기 사용이 필요하신 분을 참조 해 주십시오.

 

@ 분유/이유식 등의 기내반입
영유아 자녀와 함께 탑승하실 경우 비행기 내에서 사용하실 분량에 한하여, 투명 비닐 지퍼백에 넣지 않고도 반입 가능합니다.

 

@ 면세품 기내반입
보안 검사장 통과 후 면세점 등에서 구입하신 주류는 기내에 반입하실 수 있습니다.
단, 환승 편을 이용하실 경우 도착 후 고객님께서 직접 위탁 수하물로 접수하셔야 합니다.

 

@ 악기 기내반입
일반 기내반입 수하물의 허용범위(3면의 길이가 115cm 이내, 무게 10kg까지)이내인 경우에는 기내에 반입하실 수 있습니다. 기내에서는 좌석 위 짐칸에 수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애완동물 기내반입
애완동물은 기내반입은 물론 위탁수하물 접수도 불가능합니다.

 


 

 

 


 

@ 위탁수하물에 대하여
심플 피치운임에는 위탁수하물 요금이 포함되어 있지않습니다. 필요하신 경우에는 요금을 지불하고 별도로 구매하시거나, 위탁 수하물 1개가 포함된 밸류 피치나, 2개가 포함 된 프라임 피치 운임을 선택해 주십시오.

위탁 수하물 요금은, Zone(노선)에 따라 요금이 다릅니다.
위탁 수하물의 각종 요금표는, 아래에서 확인 해 주십시오.
맡기실 수 있는 수하물은1개 당 중량이 20 kg까지, 3변의 합이 203 cm까지 가능합니다.

 

@ 위탁 수하물의 접수 방법

*인터넷 또는 콜센터에서 사전에 신청하실 경우에는, 자동 체크인기에서 탑승권을 수취하신 후, Peach 수하물 카운터에서 직원에게 탑승권을 제시하시고, 수하물을 맡겨주시기 바랍니다.
※인터넷으로 신청하시는 것이 더욱 경제적입니다.
※웹사이트에서의 위탁수하물 추가는, 출발 예정시각 1시간전까지 가능합니다.
※다구간 예약의 경우, 첫 번째 구간 이후의 추가는 콜센터 또는 공항 카운터에서 가능합니다. 공항 카운터에서는 수하물 예약 수수료가 부과됩니다.
※ 수하물 개수 변경(예:1개→2개)는 콜센터 또는 공항 카운터를 통해 가능합니다. 콜센터 또는 공항 카운터의 경우, 수하물 예약 수수료가 부과됩니다.

*출발 당일 공항 카운터에서 위탁 수하물 신청도 가능합니다. 이 경우 자동 체크인기에서 탑승권을 수취하신 후,Peach 수하물 카운터에서 위탁 수하물 요금을 지불하시고 맡기셔야 합니다. 이때 수하물 교환증을 배부하므로, 도착지에서 수하물을 찾으실 때까지 잃어버리지 않도록 잘 보관 해 주시기 바랍니다.
또한, 공항 카운터에서의 결재는 신용 카드만 가능하오니 미리 양지 해 주십시오.

【같은 날 두 구간 이상 탑승하시는 경우의 위탁 수하물에 대하여】
현재 Peach에서는 「통과 여객수하물 서비스(출발지에서 최종 목적지까지 고객의 수하물을 운반하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지 않습니다.
두 구간 이상 탑승하실 경우에는, 구간별로 출발지에서 수하물을 위탁하고 도착지에서 찾아주시기 바랍니다.


@ 스포츠 용품의 위탁 수하물 요금
골프 용품, 스키・스노우보드 용품,서핑보드・스킴보드,카이트보드/웨이크보드・윈드 서핑보드,자전거 등은 스포츠 용품 위탁 수하물 요금이 부과 됩니다. 또한, 심플 피치,밸류 피치,프라임 피치 모두 탑승 구간별로 부과됩니다.
스포츠 용품 위탁수하물 요금은, 각 Zone(노선)의 위탁 수하물 요금표를 참조해 주십시오.

【주의】
・인터넷에서 신청 하실 수 없습니다.
・초과수하물 요금은, 콜센터 또는, 공항 카운터에서 지불하시면 됩니다.
・위탁 가능한 수하물은 스포츠 용품을 포함하여, 최대 5개까지입니다.
아래의 수하물은 맡기실 수 없습니다:
・스포츠 용품의 무게가 20kg이상인 것, 혹은, 가장 긴 변의 길이가203cm을 초과하는 수하물.
(서핑보드・윈드서핑보드・스킴보드,카이트보드/웨이크보드
에 한해 길이 220cm까지 위탁 가능합니다.)
・1인 합계 100kg을 초과하는 수하물.
・사냥・스포츠용 총기류는 위탁 불가합니다.
・그 외, 스포츠 용품에 관한 문의는, 콜센터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스포츠 용품으로 분류되는 위탁수하물은 아래와 같습니다.

 

골프용품
20kg이하의 표준 사이즈의 골프백은 상기의 요금으로 위탁 가능 합니다.

골프백에 수납하여 위탁 가능한 용품은 골프 클럽 14개와 골프화 1켤레까지이며, 다른 물품을 수납하거나, 혹은 골프백에 수납한 용품이 없어도 요금이 부과됩니다. 위탁하실 경우에는, 골프백 전체를 보호 커버(천이나 나일론 혹은 단단한 케이스)로 포장하여 주십시오.

골프 클럽만 위탁하실 경우에는, 골프 클럽을 담을 수 있는 상자 등을 준비하시어, 충격에 견딜 수 있도록 포장하여 주십시오. 골프용품은 포장 상태에 관계 없이 스포츠 용품으로 분류되어 해당 위탁수하물 규정이 적용되오니, 이 점 주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스키, 스노우보드용품
승객 1인당 스키 1세트 또는 스노우보드 1개, 스키 폴 1세트, 스키 또는 스노우보드용 부츠 1켤레가 안전하게 포장되어 있고, 20kg 이하일 경우에만 위탁하실 수 있습니다.


서핑・윈드서핑・스킴보드, 카이트보드/웨이크보드 용품
서핑보드・윈드서핑보드・스킴보드,카이트보드/웨이크보드(수납 케이스를 포함하여 길이 220cm이내, 무게 20kg이하로 제한)를 맡기실 때는, 수납 케이스 1개당 스포츠 용품 위탁수하물 요금이 부과됩니다.(최대 2개/케이스). 그리고, 카이트(돛)를 카이트보드/웨이크보드의 보드와 별도의 수납 케이스에 넣어 맡기실 때는, 3변의 합이 203cm 및, 중량 20kg 이하의 경우에만 맡기실 수있습니다. 또한, 카이트보드/웨이크보드의 카이트(돛)가 규정 사이즈 220cm・20kg 이하의 케이스에 수납이 되지 않을 경우에는 맡기실 수 없습니다.

※부기보드(바디보드)는 일반 위탁 수하물로 맡길 수 있습니다.


자전거
자전거용 케이스나 골판지 상자 등 내구성이 있는 보호 케이스에 적절하게 수납되어있는 접이식 자전거만 위탁하실 수 있습니다.

Peach에서는 자전거용 케이스를 제공하지 않으므로 고객님이 직접 탑승 전에 자전거용 케이스를 준비하여 주십시오. 자전거는 다음과 같은 상태로 포장되어 있어야 합니다

・타이어의 공기를 뺀 상태, 페달을 제거한 상태
・핸들이 프레임과 나란히 고정되어있는 상태

 


 

 

 

@ 기타 특별한주의가 필요한 수하물

 

 

 

@ 수하물 위탁 시의 주의점

 

@ 고객센터

문의시간 9:00~18:00

피치항공 고객센터 연락처 02-2023-6764
[일본에서 이용하시 경우] 03-6731-9244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