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달력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티스토리 뷰


 

 

씨티카드 결제일별 이용기간 및 고객센터 ARS연락처 알아보자

 

 

 

@ 씨티카드 고객센터

씨티카드 1566-1000

은행업무/거래/은행명칭 도용신고센터 1588-7000 
인터넷뱅킹 02-3704-7700
카드신규(가족)신청 1566-8300
대출/예금 신규 가입상담 1588-5753

 


 

 

 


이메일 또는 전화 등으로 답변드리며, 휴일에 접수하신 경우에는 은행 영업일에 안내드립니다.

은행상품 및 서비스에 관해 이메일로 상담해 드립니다. 상담결과는 이메일로 회신해 드립니다.

상담원이 직접 고객님과 채팅창을 통해 대화를 주고받으며 문제를 해결해 드리는 서비스입니다.

 


 

 

 

 

@ 결제일별 일시불/할부 및 단기카드대출(현금서비스)이용기간 안내(적용일자:2015년6월1일)

 

 

 

@ 결제방법 및 결제일자
카드 사용대금은 해당 결제일에 지정된 결제 계좌에서 자동으로 인출, 결제되며, 결제일이 휴일인 경우 익영업일에 이용금액이 인출됩니다.
결제일 3일전까지 이용 대금명세서가 도착하지 않으면 즉시 씨티폰으로 확인하여 결제해 주시기 바랍니다.
지정 결제 통장이 (주)한국씨티은행이 아닌 경우, 자기앞수표는 결제일 하루 전에 입금하셔야 합니다.

장기카드대출(카드론) 이용기간은 결제일자에 상관없이 전전월 1일 ~ 전전월 말일 까지 입니다.

 

@  결제방식 또는 결제금액의 변경방법
① 총/최소 결제방식의 경우 결제일 3일전까지(영업일 기준)
② 약정결제방식의 경우 청구서 작업일 전날(결제일 약2주전)까지

모바일 앱 또는 결제금액, 결제방식, 주소, 전화번호 등의 변경은 당행 홈페이지의 ‘설정/서비스 > 정보변경’ 메뉴에서 변경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리볼빙 카드의 경우, 최소/약정/총 청구 결제방식 중 선택하실 수 있으며 자금사정에 따라 수시로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를 통해 직접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 결제관련 유의사항
연체대금이나 청구대금을 결제일 또는 결제일 전에 창구 상환하실 경우 통장에서 이중 인출의 우려가 있으며, 이 경우 초과출금된 금액은 출금일 익영업일에 환급하여 드립니다.
이용대금은 결제일까지 지정결제계좌에 입금하셔야 합니다. 만약, 이용대금이 연체되면 연체료가 가산됨은 물론 금융기관 공동으로 관리하는 회원님의 신용에 나쁜 영향을 끼치게 되므로 이용대금이 연체되지 않도록 주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또한 1개월 이상 장기연체 시 단기카드대출(현금서비스) 이용한도가 축소될 수 있습니다.
연체이자율(약정이율+최대 연 3%)은 정상이자율에 따라 차등 적용되며, 법정 최고금리를 초과하지 않습니다.
약정이율이 없는 상품의 경우, 일시불은 2개월 유이자할부 정상이자율, 무이자할부는 동일 할부 계약기간의 유이자할부 정상이자율이 적용됩니다.
이용기간이 경과하여 매출전표가 접수된 경우 청구월이 한달 정도 늦어질 수 있습니다.
신용카드 대금 결제계좌가 씨티은행이 아닌 타 금융기관인 경우, 결제일 이후 타 금융기관에 따라 매 영업일 또는 2 영업일 간격으로 인출되며, 은행 영업일이 아닌 공휴일, 국경일, 임시공휴일 등에는 결제대금이 인출되지 않으니 연체금액이 발생하지 않도록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은행 영업시간(평일 16시, 단, 당행결제계좌인 경우 평일 23시) 이후나 수표입금 시 당일 출금이 되지 않아 연체될 수 있습니다.
총/약정 결제방식을 선택하셨다 하더라도 결제일에 잔액이 일시적으로 부족한 경우 고객님의 추가결제 의사 확인 없이 최소결제금액 이상만 출금 되면 나머지금액이 자동이월되며, 결제일 이후 추가로 입금하여 결제를 원하시는 경우에는 반드시 씨티폰을 통해 결제의사를 전달해 주셔야 합니다.
최소결제금액 미만으로 결제될 때에는 자동이체 이용기관에 따라 최소결제금액이 상환될 때까지 매 영업일 또는 2 영업일마다 자동결제됩니다.

 

 

댓글